로그인 회원가입 온라인체험장 고양시컨벤션뷰로 MICE ON English

인사말

홈 아이콘 협의회소개 인사말
고양시관광컨벤셥협의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동협회장 이수동

관광의 트렌드가 스몰투어, 혼행, 나만의 액티비티 등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여행코스를 개발하고 독특한 체험으로 만든 ‘나만의 여행’을 추구합니다.

관광객이 모이는 곳에서 실제 주민들의 삶을 느낄 수 있는 곳이 관광의 신세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17년 여행 키워드로 자신을 위한 가치소비를 즐기는 ‘포미(For Me)족’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여행과 관광 트렌드의 변화는 고양시를 관광과 여행의 도시로 재조명하고 있습니다.

고양시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도농복합도시로서 도시의 세련됨과 농촌의 정겨움을 함께 품고 있는 전원도시입니다.

비즈니스와 힐링을 함께 할 수 있는 도시,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클래식과 다양한 대중문화 공연이 열리며, 한류를 이끄는 드라마와 영화가 제작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호수와 나무, 꽃이 많아서 아름다운 곳입니다. 둘레길과 걷고 싶은 마을길이 많은 길의 도시입니다.

우리 협의회는 고양시 관광자원의 질을 높이고, 관광자원의 연계를 통하여 개성넘치는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외지의 관광객과 내부의 고양시민이 함께 상생하고 대규모 관광지와 자그마한 가게가 상생하는 관광도시를 꿈꿉니다.

한번 온 여행객이 다시 오고 싶어하는 고양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